안녕하세요~고객님
저희도 해드리고 싶지만 저희 자체 홈페이지가 아닌 카폐24사에 운영되는 규칙에 의해 운영되고 있기때문에
카폐24에서 해당건 지원이 되지 않아 도움을 드릴 수 가 없습니다.
여러번 문의하고 다른 방법을 문의해봤지만 방법이 없네요.
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도매회원 입니다.
요즘 사이트에서 주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.
다름이 아니라 주문서를 작성할때 안심번호 입력이 가능하도록 설정을 좀 변경해 주셨으면 합니다.
요즘 구매하는 고객님들의 연락처는 실제로 안심번호를 입력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. ㅠㅠ 제가 사이트에 주문서를 입력할때 안심번호 입력란이 없어 제 연락처를 입력합니다.
어제 오늘 실제 배송하는 기사님들에게 3번이상 제 번호로 연락이 왔습니다. (배송완료문자, 위탁장소 안내 문자) 등등
이러한 내용은 실제 수령인이 확인하여야 하는데 , 제가 택배기사한테 연락을 받고 다시 전달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바쁜 택배기사는 송장에만 입력된 연락처로 연락을 하고 시간 딜레이가 생기는 것을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.
택배 오배송 및 분실방지 로 반품 취소건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제발 안심번호 입력이 되도록 사이트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. ㅠㅠ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